title

커뮤니티

카지 노페가수스┣☎ GTR06.COM ☎┫성빈 선지 해장국 먹방, 지켜보던 안정환 '경악' 성동일은 '흐뭇'

김현수 | 2014.02.18 07:24 | 조회 5688

성동일의 딸 성빈이 선지 해장국 먹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.

지난 16일 방송된 MBC '일밤-아빠! 카지 노페가수스┣☎ GTR06.COM ☎┫카지 노페가수스어디가?'에는 여섯 아빠와 아이들이 경상북도 안동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.

이날 성동일-성빈 부녀는 안동의카지 노페가수스┣☎ GTR06.COM ☎┫카지 노페가수스 매운맛을 찾아 떠나게 됐다.

앞서 성빈은 방송에 출연해 매운 김치를 잘 먹는 등 어린아이 답지 않은 입맛을 선보여 카지 노페가수스┣☎ GTR06.COM ☎┫카지 노페가수스화제를 모으기도 했다.

두 사람이 찾은 매운맛은 바로 선지 카지 노페가수스┣☎ GTR06.COM ☎┫카지 노페가수스해장국이었고, 성동일의 말에 의하면 성빈은 평소 그와 함께 선지 해장국을 즐겨먹는다고.

한우로 만든 선지 해장국을 맛보게 된 성빈은 선지를 밥에 올리고 먹는가 하면 국물까지카지 노페가수스┣☎ GTR06.COM ☎┫카지 노페가수스 흡입하는 먹방을 선보여 함께 자리한 안정환을 놀라게 만들었다. 잘 먹는 성빈의 모습을 보는 성동일의 표정은 흐뭇함이 가득 묻어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. 

성동일이 성빈에게 "선지 해장국 맛이카지 노페가수스┣☎ GTR06.COM ☎┫카지 노페가수스 어떠냐"고 묻자 성빈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"따봉"이라고 외쳐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. 

반면 함께 자리한 안정환의 아들 안리환은 해장국은 손대지도 못한 채 김에 밥을카지 노페가수스┣☎ GTR06.COM ☎┫카지 노페가수스 싸먹는 모습으로 서로 다른 식성을 보여주었다.

한편, 성빈 선지 해장국 카지 노페가수스┣☎ GTR06.COM ☎┫카지 노페가수스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"진짜 먹네" "진짜 잘 먹더라" "아 빈이 매력 못헤어나옴" "진짜 놀랍다" "해장국 맛있겠다" "잘 먹더라" 등의 반응을 보였다.
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